top

건강하고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 헬스에 다니거나 공원을 달리는 등 운동을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어떤 옷차림을 선호하시나요? 헬스장에 비치되어 있는 여성 헬스복을 입기도 하고, 움직임에 거슬림 없는 트레이닝복을 입기도 하실 텐데요. 운동복도 일상복처럼 저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그날의 기분을 좌우하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비너스에서는 다양한 여자 트레이닝복 스타일링을 살펴보기로 했어요. 운동을 할 때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여성 헬스복과 여자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운동을 하면서 마음이 지칠 무렵, 나를 자극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고, 내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여자 트레이닝복 스타일링이에요. 오늘 소개하는 예쁜 여성 헬스복, 여자 트레이닝복 스타일링으로 운동의 의지를 불끈, 북돋아보세요!


|| 요가나 필라테스, 웨이트 운동엔 브라탑 & 레깅스 스타일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브라탑과 레깅스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노출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는 스타일링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브라탑은 가슴을 탄탄하게 받쳐주고, 레깅스는 힙과 다리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복으로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또, 바디라인의 교정을 도와주는 요가나 필라테스, 근육 운동인 웨이트 운동 시 몸의 자세와 근육의 움직임까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운동에 도움이 된답니다. 디자인만보고 브라탑이나 레깅스를 선택하기 보다, 나에게 편안하게 잘 맞는 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고요. 운동에 따라 도움이 되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내가 하려는 운동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 런닝이나 복싱, 에어로빅엔 미니멀한 스포츠 웨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스포티함이 느껴지는 브라탑과 쇼츠는 런닝이나 마라톤, 복싱, 에어로빅과 같은 운동 시 스타일링할 수 있는데요. 쇼츠의 경우 마라톤 팬츠라고도 불리며, 바지 안 쪽에 속 팬티, 그리고 허리 조절 밴딩이 있어 운동 시 움직임을 더 편하게 해줍니다. 또, 몸의 움직임이 비교적 잦은 운동들이기 때문에 가슴은 브라탑으로 받쳐주고, 쇼츠로 다리의 움직임은 활발하게 할 수 있지요. 운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스트릿 패션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스니커즈와 미니백, 크롭톱을 함께 매치해 운동 후에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 스포티한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캐주얼 스타일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이번엔 스포티한 느낌이 가득한 스티릿 스타일링을 연출해볼게요. 브라탑과 박시한 슬리브리스, 여기에 복싱팬츠만 매치하면 간단하게 스웩 넘치는 스트릿 패션에 도전할 수 있어요. 브라탑과 복싱팬츠라는 스포티 아이템으로 캐주얼룩을 연출해 더욱 개성있는 스타일링이지요. 비니나 볼드한 목걸이,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어요. 때로는 복싱팬츠 대신 루즈핏의 롱 트레이닝 팬츠를 롤업하여 연출해도 좋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운동복이라고만 생각했던 스포티 아이템을 캐주얼룩에 활용하면 또 하나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복이 많이 출시되어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데요. 레깅스 팬츠나 크롭톱을 캐주얼 아이템과 매치하면 포인트가 되면서도 스포티룩이 완성돼요.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트레이닝복을 옷장에만 넣어놓고 있다면, 오늘 스타일링을 참고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보세요.
 
2016. 02. 24 2016. 02. 24
  1. 울릉갈매기 2016/02/24/ 21:56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주 멋진 옷이네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