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지난 몇 시즌 동안 그 어떤 타입의 파운데이션보다도 인기가 높았던 쿠션 파운데이션은, 이제 해외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 출시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쿠션 파운데이션의 종류도 아주 많아져 어떤 기준으로 골라서 사용해야 할지 어려움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비너스에서는 그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쿠션파운데이션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브랜드도 다르지만, 타입도 컬러도 다른 쿠션 파운데이션 비교! 구입을 위해서 에어쿠션 추천을 찾아보고 계셨던 분이라면 오늘의 쿠션파운데이션 비교를 꼼꼼히 살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에어쿠션 추천! 쿠션 파운데이션 비교를 시작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어쿠션의 원조,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어쿠션의 시작이자 원조로 유명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을 빼놓을 수 없겠지요. 다양한 라인 가운데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입니다. 고급스러운 광이 도는 금색 케이스로 디자인되어 있어 휴대하고 다니기에 예쁘고 우아한 매력이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에어쿠션 RX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이 합쳐져 있어 하나만으로도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한데요. 안티에이징을 실현시켜줄 오메가3, 칼륨,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고 스킨케어와 색조 화장이 믹스된 스타일로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을 화사한 느낌으로 톤을 보정해주어 밝고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해요. 촉촉한 제형에 광채가 돌기 때문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하기에 좋답니다. 커버력은 중간 정도인데요. 아무래도 촉촉한 타입의 파운데이션이기 때문에 윤기가 나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커버를 위해서 컨실러를 사용하면 좀 더 깔끔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겠습니다.

|| 쿨링감을 선사하는 칙톡쿠션,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칙톡쿠션이라는 애칭이 잘 어울리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입니다. 포어 핏 쿠션 보틀은 피부의 열감을 내려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서 더운 여름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강점인 제품이에요. 일반적인 팩트형 쿠션과는 다르게 펌핑형 타입으로 가장 윗부분의 펌핑을 누르면 파운데이션이 나와 바를 수 있는 타입입니다. 커버력은 다소 약하지만 기름기를 잡아주고 모공을 잘 커버해주기 때문에,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사용하기 좋아요.

||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쿠션, 아가타 퍼펙트 쿠션 파운데이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특한 구성이 갖춰져 있어 재미를 주고 하나만으로도 컴팩트한 휴대가 가능한 아가타 퍼펙트 쿠션입니다. 아가타 퍼팩트 쿠션의 특징으로는 쿠션과 함께 립스틱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메이크업 수정을 할 때 가장 필요한 쿠션과 립 제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좋고 빠른 수정이 가능해서 편합니다. 퍼프가 담긴 뚜껑을 열면 파운데이션이 있는데요. 은은한 물광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얼굴을 한 단계 피부 톤업할 수 있어 화사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가타 쿠션은 다른 쿠션 파운데이션과 다르게 쿠션이 얇은 막 뒤로 파운데이션이 내장 되어 있고요. 퍼프 역시 손으로 터치하듯 바를 수 있다고 하여 지문 퍼프가 들어 있습니다. 퍼프로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톡톡 두드려주면 퍼프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피부에 흡수되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요. 사용한 퍼프는 물티슈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기도 하고요. 쿠션 위쪽에 내장되어 있는 립스틱은 가볍고 색감이 밝아 무너진 화장에 생기를 부여해줄 수 있어 귀여운 아이디어로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표현을 해주는, 라임 브이 콜라겐 앰플 쿠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임 꽃광 쿠션은 수분 탄력 앰플과 파운데이션 기능이 합쳐져 있어 촉촉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삼중 기능을 함께 잡을 수 있어 피부 건강에도 좋고요. 라임 브이 콜라겐 앰플 쿠션'은 꽃광 쿠션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눈연꽃 성분이 들어있고 광채가 돌기 때문이라고 해요. 별칭부터 사랑스러운 이 꽃광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음에도 커버력이 높아 트러블 커버에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절기에 얼굴이 쉽게 달아오르고 홍조가 있으신 분들의 붉은 기를 잘 가려주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단, 조금 두텁게 발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양 조절을 잘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사진을 보시면 꽃광 쿠션을 바른 부분에만 은은한 광이 감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트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도 매력이 있지만 이렇게 가끔 윤기가 도는 얼굴이 좀 더 사랑스러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수정 메이크업에 유용한 추천 쿠션 파운데이션 네 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파운데이션을 통째로 들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는 반면에, 이렇게 쿠션형으로 나온 것은 좀 더 휴대하기에도 편하고 바르기에도 가벼워서 자꾸 손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위생적인 퍼프 관리와 세척, 그리고 양 조절을 잘 해서 바른다면 평소보다 더 촉촉하고 밝은 얼굴 톤을 늘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톡톡 두드리며 밝아지는 피부와 함께 얼굴도 예쁘게 변신해보세요. :)

2016. 03. 30 2016. 03. 30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