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또 다시 역대 최고로 더운 한 해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강렬한 자외선에 대한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강렬한 태양 아래, 아무리 실내 활동 위주라 하더라도 강한 자외선을 마주하게 되지요. 그래서 오늘은,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켜줌과 동시에 멋진 패션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더해줄 여성 선글라스 아이템을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여성 선글라스는 햇빛을 피하는 여름 필수아이템이자 이제는 패션 소품으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특히 여성 선글라스 중에서도 미러 선글라스는 작년 여름에 이어 올여름까지 유행할 여름 패션 아이템이죠. 여러 가지 컬러를 드러내며 빛을 내는 미러 선글라스 스타일룩을 함께 살펴보아요.


|| 캐주얼한 데님과 잘 어울리는 미러 선글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쿨한 패션의 상징인 청바지는 통통 튀는 팝 컬러의 미러 선글라스와 잘 어울립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주는 스타일이지요. 비비드한 컬러로 거리를 비추는 미러 선글라스는 평범하고 심심해 보이기 쉬운 캐주얼 데님룩에 포인트가 됩니다. 굵은 테의 볼드한 미러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영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잘 살려주는데요. 여름에는 데님과 함께 시원한 블루 계열의 선글라스를 선택했을 때 청량감이 느껴져 매력적이랍니다. 요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부츠컷 데님진이나 디스트로이드 진, 숏 팬츠와 함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뽐내보세요.



|| 패미닌 룩을 더 트렌디하게 미러 선글라스 & 스커트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일상 데일리룩에 미러 선글라스를 더하면 평범한 옷차림에도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변신이 간으합니다. 티셔츠와 미니스커트 차림의 캐주얼한 데이트룩이나 셔츠와 함께 미디 스커트의 캐주얼 오피스룩에 미러 선글라스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미러 선글라스와 함께 볼드한 귀걸이, 목걸이를 더하면 패미닌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실버 미러 선글라스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 와이드 팬츠와 함께 매치하는 미러 선글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프레임이 큰 선글라스는 클래식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지요. 여기에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써머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롱한 기장 혹은 미디 기장으로 유행 중인 와이드 팬츠에 슬리브리스 혹은 레이온 소재의 블라우스를 매치한 뒤, 프레임이 큰 미러 선글라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세요. 시크한 커리우먼의 느낌을 더할 수 있답니다. 프레임이 큰 선글라스는 눈 밑까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1석 2조의 효과도 있으니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좋겠지요. 동그란 얼굴 형이라면 사각 프레임을, 긴 얼굴 형이라면 동그란 프레임의 미러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세요.


|| 바캉스룩, 파티룩의 원 포인트 아이템 미러 선글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LOOKBOOK

미러 선글라스가 가지는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함은 바캉스나 파티룩에서도 활기찬 느낌을 더해줍니다. 테가 얇고 둥근 렌즈의 미러 선글라스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해도 좋지만, 화려한 컬러감의 바캉스룩에 트렌디한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드레시한 파티룩이나 바캉스 맥시 원피스엔 캣츠아이 미러 선글라스로 섹시함과 도도함을 뽐내보세요. 미러 선글라스가 가지고 있는 화려함과 미러 선글라스 렌즈마다 가지고 있는 레드, 옐로우, 실버,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그날 그날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시고요.


자체적으로 무지갯빛을 보여주는 미러 선글라스는 유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몇 시즌 동안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각진 얼굴형일수록 아래의 프레임이 둥근 것으로, 동그란 얼굴형일수록 프레임의 가장자리가 각진 스타일로 고르면 좀 더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하는 귀여운 느낌을 더할 수 있을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린 다양한 옷 스타일에 따라, 얼굴형에 따라, 때에 따라 신선한 매력을 더하는 미러 선글라스를 착용해 올여름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보내보세요. :)



2016. 06. 13 2016. 06. 13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