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여름이 되니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지요. 헤어부터 메이크업, 패션 모두 여름이란 계절에 맞춰 준비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여름의 기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여름 네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름이라 좀 더 화려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내기엔 네일아트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휴가를 떠나기 전, 여행지의 기분을 고조시킬 여름 네일 아트! 휴가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화려한 여름 밤 파티를 준비한다면 오늘 비너스에서 준비한 여름 네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해보세요!  


|| 바다를 담은 네일아트, 바다 네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pea__/220698766118

셀프 젤 네일아트로 예쁜 바다를 손에 담아보세요. 스톤 파츠와 스티커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는 바다 네일이에요. 먼저 손톱을 깨끗하게 다듬어준 뒤, 베이스 젤을 발라 주세요. 연한 블루컬러의 젤 컬러를 두 콧 정도 꼼꼼하게 발라줍니다. 그 다음 시원한 청색이 감도는 블루컬러를 스폰지를 활용해 손톱 가장자리에 그라데이션하듯이 콕콕 찍어줍니다. 자연스럽게 톤이 맞을 때까지 컬러를 굽고 바르기를 반복해주세요. 탑 젤을 바르기 전에, 바다 느낌의 워터데칼 스티커를 붙여주고, 스톤이 떨어지지 않게 꼼꼼하게 붙여줍니다. 이후에 탑 젤을 발라 마무리하면 끝이에요. 입체감있는 스톤을 단단하게 고정시키기 위해 탑 젤을 두 차례 발라주는 것이 좋아요. 컬러 젤을 겹쳐 바르고, 스티커와 스톤만 더했을 뿐인데 샵에서 한 것처럼 예쁜 디자인의 여름 네일이 완성되었습니다.



|| 반짝반짝 펄이 예쁜 LOVE 네일 디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및 내용 참고 - http://heggaring.blog.me/220695227358

이번에는 펄감이 은은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하고 푸른색으로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입니다. 먼저 펄 가루가 들어있는 진줏빛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발라 주세요. 보석처럼 빛나는 반짝반짝 네일용 쥬얼리 스티커를 엄지에 붙여 포인트를 줍니다. 세필 붓을 이용해 원하는 블루톤의 컬러로 나머지 손톱에 이니셜을 새겨주세요. 스티커에 비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색을 입힐 수 있어 청순한 느낌이랍니다. 마지막으로 탑젤을 발라 구워주면 금방 뚝딱! 끝입니다. 얇은 네일용 브러시와 쥬얼 스톤 스티커만으로 귀여운 여름 네일이 완성되었어요.



|| 바다 속 산호 같은 빛나는 핑크색 네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rlqjathdud/220720762973

이번에는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컬러로 네일아트를 해볼 거예요. 깨끗하게 관리한 손톱에 핑크빛 컬러를 바르고 구워 줍니다.  손톱별로 조금씩 톤이 다른 핑크색을 발라주면 좀 더 시원해 보여요. 별 모양의 드라이 데칼 스티커를 손톱에 밀착시켜 누른 후 탑코트로 정리해 줍니다. 스티커의 테두리가 두드러지지 않게 네일 파일로 다듬어 주면 좀 더 깔끔해요. 반짝거리는 별 스티커만으로 심심하지 않고 빛나는 산호 같은 느낌의 네일을 꾸며 보았습니다.
 


|| 화려한 쿨 블루 딥 프렌치 네일아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ryuzi928/220725364896

마지막으로, 손톱의 1/2 정도만 발라 포인트를 주는 딥 프렌치 네일에 도전해 봅니다. 프렌치 네일은 손톱의 일부에만 컬러를 발라, 시원하고 탁 트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름에 특히 잘 어울려요. 깔끔하게 다듬고 베이스젤을 마친 손톱 위에 네일 프렌치 라인 스티커를 붙여 자리를 잡아줍니다. 스티커 위쪽으로 컬러를 발라 깔끔한 프렌치 라인을 만들어요. 프렌치 스티커를 잘라 원하는 모양으로 붙여주면 사진 속 마름모꼴과 같은 모양도 낼 수 있어요. 네일 스톤 스티커, 헤나 스티커를 이용해 화려하게 디자인하고 탑 젤을 발라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스티커 제품만을 이용해 개성 넘치는 딥 프렌치 네일을 완성했어요.


오늘도 보기에는 어렵고 화려해 보이지만, 조금만 연습해 보면 깨끗하게 완성할 수 있는 네일아트 디자인을 배워 보았어요. 스티커와 스톤, 세필 붓을 이용해 여름에도 시원해 보이고 예쁜 쿨한 네일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쉽게 벗겨지지 않아 2주에서 한 달까지도 유지 가능한 단단한 젤 네일,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예쁜 스타일링을 해보세요. 간단한 옷차림에도 패션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2016. 06. 20 2016. 06. 20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