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해마다 명절,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화려하고 볼 거리가 풍성한 영화들이 개봉합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12월 개봉 영화들 중에서는 어떤 작품들이 여러분의 기대를 모으고 있나요?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12월 개봉 영화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환상적인 음악과 춤이 있는 로맨스 뮤지컬 영화,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애니메이션 영화, 원작의 아름다움을 기대하게 하는 판타지 영화, 속 시원한 액션을 보여줄 범죄 오락 영화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보았답니다. 지금 당장 예매 버튼을 누르게 할 12월 개봉 영화 소식, 출발합니다.


|| 범죄와 사기와 배신! <마스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기대되는 배우들의 범죄, 액션 장르 영화가 개봉합니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이라는 탄탄한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 영화 <마스터>가 21일에 개봉할 예정이에요. 화려한 언변으로 사기 치며 살아온 '진 회장'은 반년 동안 지능범 죄수사 팀장 '김재명'에게 추적을 받습니다. 김재명은 진 회장의 최측근인 '박장군'을 압박하며 그동안의 범죄를 파헤치려고 하는데요. 환상의 캐스팅으로 한 번 주목받고, 최근 영화 <미씽>에서도 열연을 펼쳤던 배우 엄지원, 흥행 공식의 주역 오달수가 그 기세를 더해줍니다. 영화 <감시자들>로 수백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조의석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 역시 기대를 갖게 하지요. 숨을 트이게 하는 시원한 액션 영화로 싱숭생숭한 연말을 불태워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믿고 보는 감독, 아름다운 비주얼!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12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라라랜드>는 감성적인 포스터부터 우리의 눈을 자극합니다. 영화 <위플래쉬>로 소름 돋는 연출을 인정받은 다미엔 차젤레 감독의 작품으로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매력적인 비주얼의 엠마 스톤, 라이언 고슬링이 출연하고 <위플래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J.K. 시몬스도 함께 연기합니다. 베니스, 토론토, 시카고 국제영화제에서 호평을 받기도 한 <라라랜드>는 노래와 춤이 있는 뮤지컬 영화인데요.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 지망생이 만나 그들의 운명 같은 사랑과 꿈에 대한 열정을 관람객에게 전달합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사랑스러운 로맨스는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거예요.




|| 유쾌한 행복 배달 주문 <아기 배달부 스토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레고 무비>제작진이 선산하는 유쾌 상쾌한 애니 코미디 영화 <아기 배달부 스토크>! 아기를 황새가 데려다 준다는 깜찍한 거짓말에서 영감을 얻은 영화로 신선한 재미를 줍니다. 아기를 배달하던 황새들이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에서 택배를 배달하게 된 현시대, 회사에서 인정받는 배달부인 '주니어'는 사장으로 승진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동생을 원했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아기 공장이 재가동되는데요. 영화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녹아들게 했던 아기 '베이비'가 태어나고, 주니어와 인간 배달부 '튤립'은 사장이 알기 전에 아기 배달을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치명적으로 귀여운 아기'라는 설정을 가진 베이비는 황새 배달부와 인간 배달부와 함께 안전하게 새 가족의 품으로 갈 수 있을까요? 영화 <아기 배달부 스토크>는 오는 12월 7일에 개봉합니다.




|| 그녀를 지키기 위한 10번의 타임슬립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국내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임슬립의 원조, 기욤 뮈소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개봉합니다. 수많은 영화화 러브콜이 있었음에 불구하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작에 성공해서 더 한국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믿고 보는 배우 김윤석, 매번 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배우 변요한, 신비한 마스크로 주목받는 신인 배우 채서진이 함께 했습니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손에 넣은 남자 주인공 '수현'은, 30년 전의 자신을 만나며 10번의 기회 안에서 과거의 사건을 바꾸려 노력하게 됩니다. 과거를 바꾸면 미래도 바뀌기 때문에 같이 그 과정들을 떠안게 되는 무서움 속에서, 그가 평생을 후회하며 바꾸려 하는 단 하나의 사건은 무엇일까요? 시간을 달리는 판타지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감동을 12월 14일, 영화관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화려한 연관 검색어를 자랑하는 톡톡 튀는 영화들이 개봉 예정작에 줄을 서고 대기하고 있네요. 주마다 개봉하는 기대작들은 주말 약속의 계획을 준비하게 합니다. 실패 확률이 거의 없는 탄탄한 외화는 물론이고 한국의 정서를 그대로 반영해 더 공감이 가는 국내 작품들도 준비를 마쳤지요. 칼바람이 부는 차가운 겨울, 따뜻한 상영관 안에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12월의 영화들로 기분 좋고 훈훈한 올해의 마지막을 보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2016. 12. 06 2016. 12. 06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