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이번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올 크리스마스는 지난 크리스마스보다 주말이 껴있던 것만큼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운 커플이 많을 텐데요. 특히 크리스마스에 계획했던 것들을 다 이루지 못했던 커플이라면 더욱 아쉬움이 많이 남을 거예요. 오늘은 이렇게 크리스마스의 아쉬움이 가득한 커플을 위해서 올겨울 가보면 좋을 데이트 장소로 일산 데이트 코스를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일산 데이트 코스에는 호수공원이나 킨텍스, 이마트 타운 등 다양한 문화, 쇼핑 시설이 있어 커플들에게 유니크하게 느껴질 장소가 많은데요. 지금까지 일산 데이트 코스가 평범하게 느껴지셨다면, 오늘 비너스와 함께 일산 데이트 코스 포스팅에 집중해주세요! 연인과 함께 맛있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더불어 로맨틱한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드라이브 장소까지, 지금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커플들을 위해 일산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1_연중무휴, 우리만의 가든 <컬드삭 레스토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mira1231_15/220835466195


첫 번째 추천 코스는 행주산성로에 위치한 레스토랑 '컬드삭'입니다. 행주산성 공원과 가까운 곳에 있고, 연중무휴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해요. 작은 별장 속 공원을 연상하게 하는 전원적인 분위기는 근교로 드라이브를 나온 보람을 느끼게 하는 풍경을 아낌없이 보여줍니다. 테라스도 예뻐서, 날씨가 춥지 않은 날에 방문하면 식사와 산책을 겸한 나들이 코스로 즐길 수 있답니다.

이곳의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코스요리로, 수프와 샐러드, 브런치, 스타터(전채요리), 메인 요리가 있어요. 하우스 와인도 맛볼 수 있으니 특별한 날 둘만의 분위기를 내기에도 좋겠죠? 1층부터 3층까지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되어 있으니 식사 후에 티타임을 가져도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mira1231_15/220835466195


식전에 입맛을 돋우는 에피타이저로 ‘홈메이드 연어 그라블락스 볼과 조개소스'인데요. 예쁜 플레이팅에 독특한 맛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또한 소금과 설탕 등에 염장한 연어는 진한 풍미가 느껴지며 짭조름한 조개와 찰떡 궁합을 자랑합니다. 오늘의 메인 메뉴인 '레드와인 브레이징 오리 요리'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죠? 프랑스식 조리법으로 오리 다리를 갈비찜처럼 졸여 만든 요리인데요. 나이프 없이 포크로 고기의 결대로 찢으면 부드럽게 찢길 정도로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살코기랍니다!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어보면 육즙과 함께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살짝 올라간 당근 퓨레는 느끼함을 덜어주고 깔끔한 향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꿈속의 정원 ‘칼드삭’ 에서 더욱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2_유명 이탈리안 셰프들의 요리 <엘본 더 테이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잘 알려진 최현석 셰프가 일했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엘본 더 테이블’입니다. 일산 현대백화점 8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고, 엘본 더 테이블 일산점에는 파스타 명인으로 불리는 이재석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으며, 오픈 키친 앞에 바가 마련되어 있어 셰프가 직접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보며 식사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주요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이 있고 파스트와 리조또는 1~3만원 대에, 스테이크는 3~8만원대 정도의 가격입니다. 이 외에도 특제 샐러드, 디저트나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소개할 메뉴는 특별한 날 선택해도 좋을 음식으로 감바스, 고르곤졸라 비프 크림 파스타, 다섯 가지 소금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감바스는 올리브 오일과 마늘 향을 듬뿍 머금은 새우를 빵과 함께 먹으면, 짭짤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요. 고르곤졸라 비프 크림 파스타는 일반 크림 파스타보다 묵직하고 고소한 맛이 있이 혀끝을 자극합니다. 파스타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와 신선한 루꼴라 역시 파스타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줘요.

마지막으로 버섯, 마늘, 채소 가니쉬와 함께 나오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는 다섯 가지의 카레, 로즈, 녹차, 허브, 멕시코 소금을 곁들여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 스테이크는 별다른 소스 없이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연인과의 기념일이나 생일이 있다면, 엘본 더 테이블에서 맛있고 특별한 식사를 기약해보세요. 




#3_편안하고 럭셔리한 프리미엄 영화관 <벨라시타 메가박스 더 부티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mininjuly/220867921163


다음은 일산 데이트코스로 새롭게 떠오르는 백석역 벨라시타의 고급스러운 영화관, 일산 메가박스 더 부티크로 가보겠습니다. 먼저 벨라시타는 넓고 쾌적한 주차장이 있어 주말에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영화관 외에도 쇼핑거리, 먹거리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쇼핑타운입니다. 벨라시타의 메가박스는 일반 영화관보다 넓은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특별한데요. 선명한 화질과 색감의 스크린과 입체 사운드 시스템, 간이 테이블처럼 넓은 양팔걸이 좌석 등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럭셔리한 영화관에서 재미있게 영화를 즐기셨다면, 연인과 함께 벨라시타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디너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4_로맨틱한 야경으로 더욱 설레는 <벨라시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ddaebong_jjubong/220883592844


벨라시타의 밤은 낮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주는데요! 화려한 컬러로 밝혀주는 야경이 연말 분위기를 한 껏 자아내어 밤에 벨라시타를 연인과 함께 산책을 하신다면 더욱 설레는 밤을 만들어 준답니다. 벨라시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유럽풍 건축물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토끼, 미키 등 귀여운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에 제대로 데이트를 즐기지 못한 커플이라면 벨라시타의 야경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아쉬움을 떨쳐버리고 남은 연말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가오는 주말, 일산 벨라시타에서 여유롭고 설레는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었던 일산의 데이트 코스를 알아 보았는데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의 멋진 식사, 편안하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즐기는 영화 한 편, 그리고 낭만적으로 빛나는 화려한 야경까지!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데이트 코스는 어디인가요? 평소에 했던 데이트보다 더욱 특별하고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다면, 비너스가 알려드린 일산 데이트 코스에서 근사하게 즐겨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주말은 어딜 가도 사람이 많아서 정신 없을 때가 많죠. 이번 주말은 서울에서 잠시 벗어나 일산의 핫 플레이스에서 소중한 분과 조금 더 여유롭고 의미있는 추억을 남겨보세요. :)
2016. 12. 28 2016. 12. 28
[로그인][오픈아이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