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하루만 지나면, 2017년 구정 연휴가 시작됩니다! 주말이 껴있어서 살짝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 총 4일의 연휴를 맞이하는 기분은 설레기만 한데요. 짧은 연휴 탓에 멀리 이동하기보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이 많을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밖으로 나가기도 싫고, 연휴 동안에 영화를 보며 지루함을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비너스에서는 연휴의 심심함을 달래줄 2017년 설날 특선 영화 리스트를 준비했답니다. 가족영화에서 애니메이션, 최신 인기 영화까지 준비되어있는 2017년 설날 특선 영화! 영화 편성표 중에서 몇 편을 골라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극장에서 놓친 영화가 있었다면, 혹은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면 이번 명절을 이용해 TV로 시청해보세요. 2017년 설날 특선 영화 중 4편을 추천합니다!




#1_산 사나이의 가슴 뜨거운 우정 <히말라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천만 영화를 탄생시킨 국민 배우 황정민과 응답하라 1994의 히로인 정우가 만나 히말라야 원정대로 만난 영화 ‘히말라야’입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진한 감동을 주었는데요.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후배 산악인 박무택은 히말라야 4좌를 등반하며 생사고락을 함께한 친형제와 다름없는 우애를 나눈 관계였습니다. 하지만, 2005년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하산 중 조난을 당해 생을 마감한 박무택 대원. 그의 시신을 거두기 위해 휴먼원정대를 꾸려 에베레스트로 떠난 이야기를 영화로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과 감동 실화를 영화로 만날 수 있어 큰 인기를 받았던 영화였습니다. 1월 27일 금요일 TVN에서 18시 40분에 영화 <히말라야> 그 감동을 직접 만나보세요.




#2_갑질 금수저에게 날리는 통쾌한 한방! <특별수사:사형수의 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이번에는 1월 18일 토요일 KBS2에서 22시 45분에 방송되는 영화 <특별수사>를 소개합니다. 영화  <특별수사>는 권력과 돈으로 살인까지 덮어버린 재벌가의 만행을 파헤치는 사건브로커의 통쾌한 수사극을 담은 영화입니다. 돈에 따라 움직이는 변호사 사무실 브로커 ‘필재’에게 의문의 편지 한 통이 날아들고, 돈보다 더 구린내를 맡은 주인공 ‘필재’는 아무도 파헤치지 못한 ‘재벌가 며느리 살인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실력도 싸가지도 최고인 브로커가 주인공이라는 설정과 더불어 유쾌하고 통쾌한 스토리 라인이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는 재미를 주는데요. 연기본좌 김명민이 주인공을 맡았고, 이어 믿고 보는 배우들 성동일, 김상호, 김영애 등이 열연을 펼쳐 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요즘 같이 답답한 시국에 기분 좋은 쾌감을 선사할 영화가 될 거예요.




#3_음악 영화의 계보를 잇는 <싱스트리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다음은 음악이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영화 <싱스트리트>입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에서 평점 9점을 받고 있는 평이 좋은 음악 영화인데요. 영화<원스>, <비긴에게인>의 감독 존 카니의 세 번째 음악영화로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주인공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립니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코너는 밴드를 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고, 급기야 그녀를 뮤직비디오에 출연까지 시키게 되는데요. 급하게 결성된 코너의 밴드 ‘싱스트리트’는 집에 있는 음반을 들어가며 첫 음악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코너의 음악이 마음에 든 라피나의 마음이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하고, 그녀를 위한 노래와 그녀를 위한 첫 콘서트를 준비하는 싱스트리트 밴드. 그들의 음악은 어떤 노래를 전달할까요? 1월 29일 일요일 23시 40분에 눈과 귀를 정화시키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4_도깨비 속 주인공, 공유의 영화 <용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설 연휴의 마지막 날 1월 30일 월요일 오전 12시 25분에 방송되는 영화이자, 최근 드라마 <도깨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공유 주연의 영화 <용의자>입니다. 공유가 첫 도전한 액션 영화로, 익스트림 리얼 액션을 선보이는 영화인데요.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 그는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의 행적을 쫓는 도중에,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박회장’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게 됩니다. 죽기 전 박회장이 남긴 물건을 받아 든 동철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되는데요. 빈틈없이 조여오는 포위망 속에서도 숨겨진 음모를 밝혀내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극적 재미를 고조시켜줍니다. 연휴의 마지막 날의 아쉬움을 강렬한 액션 영화로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외에도 1월 27일 금요일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좋아해줘>, <터미네이터>, <고지전> 이 기다리고 있으며, 1월 28일 토요일은 <월래스&그로밋 거대 토끼의 저주>, <검사외전>, <검은 사제들>, <우주전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1월 29일 일요일엔 <쿵푸팬더>, <사운드 오브 뮤직>, <스플릿>, <아홉살 인생>이 1월 30일 월요일엔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양한 장르에서 최신 영화까지 만날 수 있는 이번 구정 연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가족들과 설날 특선 영화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2017. 01. 25 2017. 01. 25
[로그인][오픈아이디란?]